반응형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c#
- classNames
- 스케쳐스아치핏
- 메일수신거부 프로세스
- pnpm
- ts7016
- @types
- 웹퍼블리셔전망
- 개발
- TS70016
- typesinstall
- 개발언어
- locofy.ai
- 곧아빠됨
- 아들에게
- 터미널옵션
- 메일수신거부처리
- nodejs
- 웹퍼블리셔종말
- JWT 토큰
- JWT 토큰 인증 로그인 쿠키 설정
- 하마모양
- 패키지관리자
- asp.net core
- ChatGPT
- .netcore
- 초보
- json pretty
- 마이너스의 의미
- 게시판
Archives
- Today
- Total
I am maker
Multi Touch Input 모바일 터치 본문
반응형
Multi Touch Input
http://unity3d.com/kr/learn/tutorials/modules/beginner/platform-specific/multitouch-input?playlist=17138
학습목표: 현대 모바일 장치들은 스크리에 멀티터치를 정확히 인식한다. 인풋클래스에서 터치를 어떻게 접근하는지 배워보자.
무엇을 배웠는가?
-GetTouch function
Touch myTouch = Input.GetTouch(0);
myTouch.fingerId //터치 고유아이디.
position//Vector2 왼쪽아래가 0,0
deltaPosition //터치 위치차이. 터치의 이동을 파악하는 시스템에 유용
deltaTime// 터치 업데이트 이후의 시간. time.deltaTime과 같다
tabCount// 탭은 여러손가락으로 태핑하면 fingierId가 같아.
Pase// TouchPase. Began, Ended, Cancelled(넓은화면, 너무많은 터치)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TouchTest : MonoBehaviour
{
void Update ()
{
Touch myTouch = Input.GetTouch(0);
Touch[] myTouches = Input.touches;
for(int i = 0; i < Input.touchCount; i++)
{
//Do something with the touches
}
}
}
반응형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자습서 비행기게임 Space Shooter tutorial (0) | 2016.03.07 |
---|---|
Google Play Games plugin 구글 플레이서비스 플러그인 (0) | 2016.03.04 |
Accelerometer Input 모바일 가속도계 입력 (0) | 2016.03.03 |
유니티 자습 1 엔진 -Project Roll-a-ball (0) | 2016.03.03 |